당일 4:00시 경기였던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경기
경기를 라이브 시청하신 분들이 승자라고도 말할수 있습니다.
라이브 처럼 경기 내용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 선발 라인업
- 맨시티 선발에는 에이스인 더브라위너 선수가 선발이였지만 당일 몸상태로 인해서 선발에서 제외가 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로아티아의 핵심 선수인 코바치치 선수가 대신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전략
- 양 팀은 명문 팀 답게 최근경기 패 가 없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3연승을 달리고 있고 맨시티는 2연승을 달리고 있는 걸 보실수 있습니다. 맨시티가 트레블을 달성한 시즌인 저번 시즌에도 맏붙었던 양 팀입니다.
저번 시즌은 4강에서 만나 결승을 향하기 전 에 치열한 싸움 끝에 1차전 무승부 2차전에서 맨시티의 승리로 맨시티는 결승에서 인터밀란을 꺾으며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리멘지 매치였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이를 갈고 나왔고 맨시티는 정상을 지키려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경기가 세계에서 주목받는 경기일 것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 결과 무승부
- 치열한 혈투 끝에 양 팀은 무승부에 그쳤습니다. 무승부로 끝이 났었지만 경기내용은 무승부 답지 않았습니다. 선제골은 저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맨시티에서 나왔습니다. 전반 2분 이른시간에 베르나우드 실바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습니다. 맨시티의 기쁨은 오래가지 못하였습니다.
전반 12분 레알마드리드 소속인 카마빙가의 슈팅이 맨시티 수비수 디아스의 몸에 맞아 굴절되어 동점골을 허용하였습니다. 곧바로 2분뒤인 호드리구의 감각적인 역전골 까지 레알마드리는 2:1 주도권을 잡아나갔습니다. 여기서 무너질 맨시티가 아니였습니다. 후반 66분 물 오른 필 포든의 중거리 슈팅으로 동점골 이어서 주발이 왼발인 그바르디올의 오른발 중거리 역전골 까지 경기는 숨 쉴틈이 없었습니다.
맨시티의 중거리 슈팅을 보고 얌전히 있을 레알마드리드의 발베르데가 아니였습니다. 왼쪽 측면에서 비니시우스의 크로스를 잡지 않고 한번에 발리슛으로 골문을 흔들었습니다. 맨시티의 골키퍼인 오르테가는 가만히 지켜보는 수 밖에 없는 슈팅이였습니다. 다이나믹한 경기 끝에 양 팀은 서로 사이 좋게 무승부로 경기를 끝내며 8강 2차전 경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경기였습니다.
8강 2차전이 기대되는 밤입니다. 작년에 패배했던 레알 마드리드가 맨시티를 꺾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을지 아님 작년 트레블 달성한 맨시티가 레알 마드리드를 꺾고 또 다시 챔피언스리그 왕자에 오를 수 있을지 흥미롭습니다.
양 팀 선수들에게 퀄리티 높은 경기를 시청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
감사합니다!!!!